공지사항 >>

사이트검색

■위씨골프회 정기 라운딩 개최■

위씨골프회(회장 위근량) 정기 라운딩이 7월 7일 안성 에덴블루CC에서 16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이번 골프회 라운딩은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한 4년만의 행사여서 의미가 깊었다.

극성을 부리던 폭염이 그곳 에덴블루에서는 잠시 멈추고 잔디밭을 걷는데 최상의 컨디션이 제공되는 가운데 미셀위를 배출시킨 위문의 DNA로 누구 할것없이 수준높은 실력을 과시했다.

이날 라운딩에는 승렬 대종회장부부를 비롯해 근량골프회장부부, 금량, 두량, 복수, 계점, 성암, 성경, 미화, 성구부부, 형원, 종필, 재호 종친이 함께하여 진한 혈정을 나누었다.

뒷풀이 연회석에서 근량회장은 4년만의 행사여서 감회가 새롭다는 인사말과 행사준비에 기여한 성구부회장과 성암총무의 노고를 치하했고 정암 대종회장의 더 자주 골프대회를 가져 활발한 골프회가 되어달라는 격려 말씀에 이어 성암총무의 진행으로 거행된 시상식에서는 신페리오상에 위성경, 최우수상에 77타 성적을 거둔 위계점 종친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오늘 뒷풀이 식사 대금 일체를 근량회장이 협찬하였으며 정암 대종회장과 계점종친이 금일봉을 전달했다.
오랜만의 행사로 참석인원이 다소 미흡하였으나 다음 모임에서는 더 많은 회원들이 참석하여 더욱 활기찬 골프회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한다.
- 대종회 운영지원단 -

 

로그인 정보

close